비싼만큼.. 성분만큼 제값을 하는건지..
아직 잘모르겠어요 살짝 아쉽다?
유분을 잡아주진 못하고
비듬도 비슷한거 같고...
일단 샴푸의 효능만 믿기보다는
개인이 헹구는걸 잘해야 하는것도 맞고
말리는것도 잘 말려주고..
이런거에도 차이가 있기때문에
좋다안좋다를 말허긴 그렇지만...
너무기대를한탓이기도해요ㅎㅎ
관리자2026-05-08 11:57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스터예요.❤😍
이스터 샴푸에 만족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보내드린 사용설명방법에 따라 꾸준하게 사용해보시면 분명히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실 수 있으실꺼예요.
항상 더 좋은 제품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는 이스터가 되겠습니다.
항상 감기 조심하시구요~~
감사합니다.
비싼만큼.. 성분만큼 제값을 하는건지.. 아직 잘모르겠어요 살짝 아쉽다? 유분을 잡아주진 못하고 비듬도 비슷한거 같고... 일단 샴푸의 효능만 믿기보다는 개인이 헹구는걸 잘해야 하는것도 맞고 말리는것도 잘 말려주고.. 이런거에도 차이가 있기때문에 좋다안좋다를 말허긴 그렇지만... 너무기대를한탓이기도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