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구매한 샴푸쓰다가
이거 엊그제부터 사용중인데
용량이 적지만
그래도 물 살짝 묻혀서 사용하면
거품도 잘나고 괜찮아요
뻣뻣한감도 있는데
저는 어차피 컨디셔너 사용하니까~~
머리도 풍성해지고 안가렵고
아직까진 괜찮아요
관리자2026-05-08 11:57
안녕하세요. 이스터입니다.
💕
먼저 수많은 기능성 제품중 이스터스칼프솔루션을 선택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본품 쓰기전에 충분히 샘플을 사용해보시면서 두피의 개선됨을 느껴보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샘플을 충분히 넣어드리고 있답니다.
보내드릴 사용방법에 따라 꾸준히 사용해보시고 꼭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셨음 좋겠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이스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구매한 샴푸쓰다가 이거 엊그제부터 사용중인데 용량이 적지만 그래도 물 살짝 묻혀서 사용하면 거품도 잘나고 괜찮아요 뻣뻣한감도 있는데 저는 어차피 컨디셔너 사용하니까~~ 머리도 풍성해지고 안가렵고 아직까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