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만족하면서 쓰고 있고 몇년째 재구매하고 있는 샴푸입니다! 부모님께서 지루성 두피, 비듬, 가려움으로 고민이 많으셔서 샴푸를 찾던 중에 요 샴푸를 발견하게 되었는데, 사용해보니 두피가 시원해지는 느낌이 들고 탈모 증세도 완화되는 느낌이 들어서 매우 만족해하셨습니다. 저도 써보니, 두피가 화~해지는 느낌이 들면서, 머리를 감고 시간이 지나도 기름지지 않고 비듬도 잘 나지 않아서 부모님과 쭉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지금까지 썼던 샴푸 중 제일 마음에 들고 좋아서 이스터 스칼프 샴푸로 정착했습니다!ㅎㅎ샴푸를 구매하면 샘플도 많이 챙겨주시고, 문자로 사용법과 주의사항도 친절하게 알려주시는데, 샴푸를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자세하게 알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샴푸 사용 후에 저희 어머니 두피를 찍은 사진을 첨부해보았는데요, 두피가 훨씬 깨끗해지고 비듬도 사라졌습니다ㅎㅎ머리카락이 덜 빠지니 스트레스도 훨씬 덜하구요! 너무 만족스럽고 이스터스칼프 샴푸 계속 계속 사용하고 싶어요♡ 번창하세요 많은 도움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2026-05-12 23:57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스터입니다.
수많은 제품중 저희 이스터스칼프솔루션 제품을 다시 선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믿고 저희 제품을 선택해주신만큼 그에대한 보답으로
믿고 먼저 꾸준히 사용해보실 수 있도록 샘플도 넉넉히 넣어드렸답니다^^
꾸준히 잘 사용하셔서 꼭 건강한 두피를 만나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회원가입 포토리뷰 적립금 3천원 넣어드릴께요. 감사합니다.